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19 12:27:55
기사수정

 

▲ 안성시는 가을을 맞이하여 관내 봄철 꽃걸이화분을 철거하고 가을철 꽃걸이화분으로 지난 8일 설치를 완료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는 가을을 맞이하여 관내 봄철 꽃걸이화분을 철거하고 가을철 꽃걸이화분으로 지난 8일 설치를 완료했다.

 

가로등 걸이화분은 안성시내(백성교~봉산로터리~안성1공단사거리) 공도시내(공도터미널정류소~퍼시스사거리), 난간 걸이화분은 안성교에 총 168개소의 화분이 설치됐다.

 

초종은 지난번 봄철 반응이 좋았고, 화려한 색상이 매력적인 웨이브페튜니아로 식재하였으며, 분홍빛의 화려한 초화배치는 시민들에게 일상생활의 작은 활력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시는 이번 설치를 통해 가을맞이 녹지대 초화식재와 더불어 바우덕이 축제를 찾는 방문객 및 관광객들에게 멋진 볼거리를 제공하고, 화사하고 다채로운 도시 분위기를 조성하여 지역상권 활성화를 유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안성시 관계자에 따르면 가을철 꽃걸이화분 설치를 많은 시민들께서 호응해 주시는 만큼 더 발전하고 쾌적한 아름다운 안성시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10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