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2 안성시 청소년어울림마당 세 번째 마당 「너나들이」‘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장’에서 열려
  • 기사등록 2022-09-27 12:48:05
기사수정

101일 오후 3~5시 안성맞춤랜드 반달마당에서 개최

 

▲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2022 안성시 청소년어울림마당’ 세 번째 마당 「너나들이」가 오는 10월 1일 오후 3시부터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 반달마당무대에서 펼쳐진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2022 안성시 청소년어울림마당세 번째 마당 너나들이가 오는 101일 오후 3시부터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 반달마당무대에서 펼쳐진다.

 

안성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가 주관하는 너나들이‘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에서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기획한 축제의 한마당으로 펼쳐진다.

 

이날 뮤지케 밴드의 연주로 시작되는 너나들이에는 문라이트, 가비, 히트, 폴라리스, 해피프리댄스, 케이틴, 락킹, 어빌리티 등 댄스 동아리들과 소음공예, 시나브로 등의 밴드 동아리, 플루트 앙상블 연주동아리 등 100여명의 청소년들이 그들의 꿈과 끼를 노래하고 재능을 몸으로 전할 소통의 장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실력 있고 품격 높은 안성맞춤여성합창단의 천상의 목소리로 녹여낼 초청공연은 2022 안성맞춤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의 가을하늘을 더 진한 가을로 물들일 예정이다.

 

생생한 공연무대는 On-line 라이브방송으로도 동시에 진행되며 이날 오후 3시부터 유튜브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김영식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장은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의 부제인 너나들이는 서로 너, 나하고 부르며 허물없이 지내는 사이를 일컫는 말로 모든 청소년들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무한정 펼쳐 모든 사람들이 하나가 되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며 학생들과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2022 청소년 어울림 마당은 지난 5월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안성 곳곳에서 동아리 공연 및 체험·전시활동 등 총 5회에 걸쳐 청소년 스스로가 기획하는 행사로 펼쳐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2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