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27 12:50:32
기사수정

농특산물장터·축산장터마당 부스 운영지속적 관심 부탁

 

▲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우리 농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에서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와 축산장터마당을 꾸리고 적극 홍보에 나선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우리 농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에서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와 축산장터마당을 꾸리고 적극 홍보에 나선다.

 

·특산물 직거래 장터는 농특산물 생산농가, 생산자단체, 법인, 농협 등 50여개 단체 등이 참여하며 안성맞춤 농특산물인 쌀·한우··포도·인삼을 비롯해 버섯, 장류, 화훼 등 100여개 품목을 판매한다.

 

특히 비대면 판매인 라이브 커머스를 동시 운영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안성마춤 명품관 사진 찍기 SNS 홍보 이벤트와 신발 컬링·배 길게 깎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1일에는 안성마춤 5대 특산물 중 하나인 인삼을 활용한 인삼주 시음회도 열린다.

 

안성시 축산단체협의회와 안성축산업협동조합이 함께하는 축산장터마당은 가격 정찰제를 통해 안성 한우, 안성 한돈, 우유 및 유제품, 계란 등을 판매한다. 구운 계란을 활용한 에그아트, 곤충 전시·먹이주기 등 체험을 마련해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부스를 구성했다.

 

시 관계자는 안성시 농축산물에 대한 소비자 수요와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바우덕이 축제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홍보하고자 부스를 마련했다축제 후에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4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되는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는 오는 930일부터 103일까지 안성맞춤랜드와 안성천 일대에서 열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212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