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27 14:23:00
기사수정

 

▲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9월 26일 안성시재향군인회(천동현회장)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926일 안성시재향군인회(천동현회장)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사회 나눔문화확산, 자원봉사 인적·물적 인프라 구축, 재난재해 등 사회적 위기극복을 위한 상호연대 등 필요한 사항에 대해 협력하고자 진행되었다.

이날 참석한 안성시재향군인회 천동현 회장은 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을 통해 자원봉사 문화 발전과 안성지역 문화적인 혁신, 시민분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앞으로 자원봉사의 영역과 문화는 더욱 확대되고 발전될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의 봉사문화 확산에 밀접한 두 곳과 함께 주축을 이루어 자원봉사를 활성화하고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자원봉사센터가 함께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재향군인회는 친목을 도모하고 국가발전과 사회 공익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195221일 창설되어, 10870주년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날을 맞이한다. 이와 함께 안성시재향군인회는 안보 교육 및 안보현장교육을 실시하고, 올바른 국가관과 확고한 안보관 정립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2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