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28 10:07:39
기사수정

회원 생산농산물 및 지역특산물 전시, 현장교육을 통한 정보교류, 오찬 등 다채롭게 진행

 

▲ 안성시새농민회(회장 이관술)와 농협안성시지부(지부장 손남태)는 9월 27일 보개면에 위치한 해솔팜(남풍길 141, 유형근·이학기 회원 농장)에서 2022년도 연찬회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새농민회(회장 이관술)와 농협안성시지부(지부장 손남태)927일 보개면에 위치한 해솔팜(남풍길 141, 유형근·이학기 회원 농장)에서 2022년도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날 코로나와 돼지열병 등으로 4년 만에 개최한 이날 연찬회에서는 회원이 직접 생산한 농산물과 지역별 특산물 등을 전시하고 정보를 교류했으며, 새농민회원인 안성농협 유형근·이학기 회원의 버섯재배 및 제품생산과정, 유통과 해외수출 계획 등에 대한 현장교육이 이어졌다.

 

또한 전시한 농특산물을 참석자와 나눔의 시간을 가졌으며, 그동안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점심을 대접하는 등 행사 내내 훈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이관술 회장은 바쁘신 중에 많은 분들께서 참석해 주신데 감사드리며, 오늘과 같은 연찬회를 개최하는 것은 안성시새농민회의 자랑이며, 앞으로도 자립(자립), 과학(과학), 협동(협동)의 새농민 3대 정신으로 열심히 농업에 종사하며 지역과 농업발전에 최선을 다하는 안성시새농민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김보라 시장, 안정열 의장, 경기새농민회 김인산 수석부회장과 이윤규 사무처장, 손남태 지부장, 김관섭 조합운영협의회장을 비롯한 각 농협 조합장, 한상수 사무국장, 조정주 농업기술센터소장과 과장, 지역농협 직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22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