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의원 막말·고성보다는 상호 존중하는 성숙한 의정을 기대합니다" - 전공노 안성시지부 안성시의회 앞 1인 피케팅
  • 기사등록 2022-09-29 15:02:00
기사수정

 

▲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안성시지부(지부장 함은규)는 지난 28일 출근시간에 안성시 시의원들의 의정활동 중 공직자 간 상호 존중을 요구하는 1인 피케팅 시위를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안성시지부(지부장 함은규)는 지난 28일 출근시간에 안성시 시의원들의 의정활동 중 공직자 간 상호 존중을 요구하는 1인 피케팅 시위를 진행했다.

 

이는 최근 안성시의회 행정사무감사에서 소수 시의원들의 막말·고성으로 인해 안성시 공직자로 구성된 공무원 노동조합 조합원들이 조합 집행부의 강력한 대응을 요구했고, 특히 안성시청 공직자 내부 소통공감 게시판에는 28일 현재 시의원님들 보세요라는 제목으로 막말·고성 등의 개선을 요구하는 게시물이 조회수 4,000여 회 추천 수 203회로 큰 반향을 일으키며 개선을 촉구하고 있다.

 

노조 관계자는 안성시의회 방송은 유튜브 영상으로 실시간 송출되고 있고, 이를 지켜보는 시민들에게도 안성시와 시의회에 대한 실망감을 안겨줄 수 있는 사안으로 시의원·공직자 상호 간 존중하는 모습으로 성숙한 민주주의 지방자치 의회의 모습을 시민들에게 보여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함은규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안성시지부장은 코로나19 감염병 대응으로 누구보다도 힘들고 어려운 일들을 솔선수범하고 안성시의 궂은 일, 험한 일을 마다하지 않고 앞장서 일하는 공직자들도 안성시 구성원임을 잊지 말고 안성시의회가 갑·을 관계가 아닌 협력적 관계로 상호 발전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1인 피케팅 시위 모습


▲ 1인 피케팅 시위 모습


▲ 1인 피케팅 시위 모습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26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