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29 15:20:25
기사수정

권역별 3, 찾아가는 주민설명회 개최

관심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

 

▲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시민들의 대중교통 불편을 줄이고 이동권을 보장하기 위해 추진 중인 사업에 대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시민들의 대중교통 불편을 줄이고 이동권을 보장하기 위해 추진 중인 사업에 대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다.

 

안성시 대중교통의 공공성 강화와 촘촘한 대중교통망 구축을 위한 안성시 제4차 지방대중교통계획수립 용역에 따라 도출된 ▲『안성맞춤 공영 마을버스 사업』 ▲『어르신 무상교통 지원사업』 ▲『안성맞춤 버스동행 시민모니터단 운영사업』 ▲『동부권 수요응답형 버스사업4개 사업에 대해 상세한 설명과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안성시의 대중교통에 대해 관심 있는 주민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주민설명회는 권역별로 3회로 나누어 열릴 예정인데 공도권역은 오는 105일 오전 10시 공도읍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시내권역은 106일 오전 10시 중앙도서관 2층 다목적실에서, 동부권역은 1012일 오후 4시 동안성 시민복지센터에서 각각 개최된다.

 

시 관계자는 대중교통 사각지대 해소와 안성시의 장기적인 대중교통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하는 공영 마을버스 및 어르신 무상교통 등의 사업을 주민들에게 알리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주민설명회를 개최하는 만큼 많은 주민들의 참석과 의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26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