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30 12:59:28
기사수정

가정에서 함께하는 편식예방 아동요리 체험활동

 

▲ 안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는 하반기 특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센터에 등록된 일반회원 중 어린이집 및 유치원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가정에서 함께하는 편식예방 아동요리 체험활동 ‘나는야 꼬마 단호박 쉐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는 하반기 특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센터에 등록된 일반회원 중 어린이집 및 유치원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가정에서 함께하는 편식예방 아동요리 체험활동 나는야 꼬마 단호박 쉐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활동을 통해 핼러윈 이벤트와 함께 어린이들이 단호박에 대한 거부감을 줄여 편식을 예방하고자 계획하였으며 신청한 가정에 단호박 무스케이크 만들기 키트를 제공할 것이다. 이벤트 신청은 104일부터 107일까지 사전에 기관에서 안내한 링크로 가정에서 직접 신청하면 된다.

 

신청이 완료된 가정에는 키트 외에 어린이의 흥미를 유발하여 참여를 높일 수 있도록 핼러윈 망토도 제공되며, 체험활동 후 10월 중 발송되는 링크로 만족도 조사 참여 후 센터 메일로 활동사진을 보내면 소정의 상품도 지급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체험 활동를 통해 어린이들이 단호박과 친숙해지고, 어린이들의 편식 예방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며 "어린이들이 올바른 식생활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힘써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타 문의 사항은 안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기획운영팀 담당(031- 678 4692~3)

에게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27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