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06 13:48:21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김범진)는 2022년 한경대학교에서 진행한 치유농업 프로그램 “심심한 마을”에 참여하여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와 소방활동으로 지친 소방관들을 위한 심신 안정과 회복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김범진)2022년 한경대학교에서 진행한 치유농업 프로그램 심심한 마을에 참여하여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와 소방활동으로 지친 소방관들을 위한 심신 안정과 회복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2021년 시범적으로 운영한 소방관 대상 치유농업 특별 프로그램에서 긍정적인 피드백 및 효과를 입어 정식 프로그램으로 추진되었으며, 11명의 소방공무원이 참여하여 심리상담 및 감성 토크와 동·식물 소재를 활용한 치유 활동으로 2일간(10.5.~10.6.) 비합숙으로 진행하였다.


김범진 서장은 항상 긴장의 연속인 재난현장에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심신 치유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들을 더욱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34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