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19 12:19:13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자원회수시설은 지난 14일 안성시자원회수시설 홍보실에서 일회용품 없는 구역 “노(NO)디(disposables)존(Zone)”선포식을 진행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자원회수시설은 지난 14일 안성시자원회수시설 홍보실에서 일회용품 없는 구역 (NO)(disposables)(Zone)”선포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노..존 선포식 행사는 무분별한 일회용품 사용에 따른 환경문제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안성시 생활폐기물을 소각하는 안성시자원회수시설 전 직원 모두 일회용품을 사용 하지 않기 위한 다짐을 대외적 표명하고자 실시됐다.

 

선포식에 참석한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선포식을 통하여 편리함의 익숙한 생활 습관에서 불편을 감수하면서까지 자발적으로 일회용품 사용을 하지 않는 실천에 참여하는 직원들에게 감사하다이렇게 작은 실천이 우리공단 전사적 참여로 확대되고 우리공단에서 추진하는 ESG경영과 에코실천경영을 시민들에게 까지 확대된다면 깨끗하고 살기 좋은 아름다운 안성 만들기 조성에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47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