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25 12:13:02
기사수정

오는 113 내혜홀 광장에서 열려

관내 20개 기업에서 다양한 직무 분야의 인재 모집예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오는 11월 3일 하반기 채용박람회 『취업 한마당』을 개최한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오는 113일 하반기 채용박람회 취업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에 열릴 채용박람회 취업 한마당에서는 취업을 희망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내혜홀광장에서 현장 면접이 진행되며, 이력서 및 취업 준비에 필요한 서류 등을 행사장에 비치해 구직자들이 편안하게 면접에 집중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접근성이 편리한 내혜홀 광장에서 늦가을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해 참가자들에게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느끼게 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는 관내 20개 기업(케이엠비() 19개 기업)이 참가해 사무·생산·배송·영업·품질관리·연구개발·물류 등 다양한 직무 분야의 인재를 모집할 예정이다.

 

또한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 산업인력공단 경기남부지사, 한국폴리텍대학 반도체 융합캠퍼스 등 8개 유관기관이 참여하고, 부대행사관(7)에서는 이력서 사진촬영 이어테라피 캘리 취업엽서 만들기 MBTI 성격유형 검사 등 취업 이외에도 관심도 높은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방문하는 모든 시민이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이번에 개최하는 채용박람회가 취업 빈곤 시대의 구인구직 난을 해결할 단초가 될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한 실질적인 일자리 복지 제공에 기여하길 바란다참여하는 모든 시민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상세사항은 안성시 일자리경제과 일자리센터팀(031-686-1760)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55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