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28 13:19:59
기사수정

고전문학을 영화로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기회 제공

 

▲ 안성시 보개도서관에서는 「영화로 읽는 고전문학 – 햄릿」 특강을 오는 11월 26일 저녁 6시 10분부터 보개도서관 1층 북라운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보개도서관에서는 영화로 읽는 고전문학 햄릿특강을 오는 1126일 저녁 610분부터 보개도서관 1층 북라운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강연자로 초청된 현정아 생각변화연구소 소장은 인문학지도사, 독서지도사, 영화인문학 강사 자격을 취득하고 기획재정부·도로교통공단·한국가스공사·국립세종도서관·LG전자 등 여러 기관에서 출강한 경험이 있는 영화인문학 전문가이다.

 

현정아 소장은 이번 특강에서 저자 셰익스피어 알기 고전문학 햄릿을 영화로 읽어보기 시대적 배경 및 작품 해석 인문학적 질문을 통한 성찰의 시간 등을 마련해, 시민에게 인문학의 재미와 내 삶을 변화시킬 수 있음을 흥미롭게 전달할 예정이다.

 

공정자 안성시 도서관과장은 독서 문턱이 높은 고전문학 도서를 몰입도 있는 영화와 연계한 특강이라며 이번 특강이 고전문학에 대한 시민들의 흥미를 높이고 시민들의 독서 활동에 동기부여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특강 참여대상은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50명으로, 오는 111일 오전 9시부터 신청 가능하며, 신청 및 기타문의는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apl.go.kr) 및 전화(031-678-5334)를 통해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60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