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08 15:01:13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김범진)가 8일 본서 대회의실에서 화재·구조·구급 등 재난안전관리와 소방행정업무 전반에 대해 ‘2022년도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행정사무감사’를 받았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김범진)8일 본서 대회의실에서 화재·구조·구급 등 재난안전관리와 소방행정업무 전반에 대해 ‘2022년도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행정사무감사를 받았다.

 

이번 행정사무감사는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안계일 위원장 포함 7명의 위원(이상원, 박명숙, 이기인, 이서영, 이기환, 정동혁), 김범진 소방서장 포함 직원40여명, 의용소방대 남·여 연합회장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감사 시작 전 소방서에서 소방 드론 및 전국 의용소방대 생활안전분야 우수상을 수상한 김진경 대원의 강의 시연회를 가졌다.

 

안계일 감사위원장의 감사 개시 선언을 시작으로 김범진 서장의 증인선서, 2022년도 주요 업무보고,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김범진 안성소방서장은 "금일 행정사무감사에서 논의된 모든 사항에 대해 면밀히 검토해 보완해 나가겠다앞으로도 시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7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