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S그룹·안성시자원봉사센터, 안성 취약계층 1억 기부 김장김치 나눔사업 ‘행복+나눔 With LS그룹’ 실시
  • 기사등록 2022-11-22 17:58:11
기사수정

 

▲ LS그룹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9일, 그룹 연수원인 미래원(서운면 소재)에서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 700가구에게 1억원 상당의 직접 담근 김장김치, 토종벌꿀, 쌀을 전달하는 ‘행복+나눔 With LS그룹’ 행사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LS그룹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9, 그룹 연수원인 미래원(서운면 소재)에서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 700가구에게 1억원 상당의 직접 담근 김장김치, 토종벌꿀, 쌀을 전달하는 행복+나눔 With LS그룹행사를 개최했다.

 

LS그룹은 2016년부터 해마다 안성시의 소외계층을 위한 겨울철 김장김치 나눔사업을 진행하였고 코로나-19 거리두기 상황에는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완제품인 김장김치를 나눔하였다.

 

이번 행사는 대면으로 버무리기부터 배송까지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으며 LS명노현 사장, 안원형 부사장 등 LS그룹 임직원들과 김학용 국회의원,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시의회의장, 박종철 복지교육국장, 자원봉사자 500여 명이 참여하여 약 5,000여 포기의 김치를 담가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계층 가정에 전달하였다.

 

LS그룹은 작년부터 안성시농업기술센터와 양봉전문가 단체인 한봉연구회와 함께 LS미래원 내 유휴 부지에 토종꿀벌 약 40만 마리가 서식할 수 있는 50여 개의 벌통을 설치 후 지역 농가에 양봉 장소를 제공하는 지구 생태 환경 살리기 운동에 참여 중이며, 올해 수확한 50상당의 토종벌꿀을 포장해 김장김치 나눔사업 품목에 포함하여 기부하기도 했다.

 

LS 명노현 사장은 안성시와 함께 뜻깊은 나눔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며,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선뜻 참여해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본격적인 추위의 시작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길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바쁜 와중에도 매년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해주시는 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추운 겨울, 심리적·경제적으로 위축돼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취약계층 주민을 위해 나눔 분위기 형성에 힘써 지역주민 모두가 이웃의 정을 나누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참여한 자원봉사 단체는 27단체 50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자원봉사자 모두 훈훈한 행사장 분위기 속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86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