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28 09:46:50
기사수정

최혜영, “안성시민들의 정치참여도 대단,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사 안성에 초청할 계획

 

▲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이 지난 11월 26일(토)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국회의원 최혜영 안성사무소에서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최고위원’을 초청해 개최한 첫 번째 「국회의원 최혜영과 함께하는 초청 강연회」가 많은 안성시민들의 참여 속에 성료되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이 지난 1126()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국회의원 최혜영 안성사무소에서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최고위원을 초청해 개최한 첫 번째 국회의원 최혜영과 함께하는 초청 강연회가 많은 안성시민들의 참여 속에 성료되었다.

 

이날 초청 강연회에는 김보라 안성시장과 윤종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장 직무대행,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이관실·황윤희·최승혁 안성시의원, 황세주 경기도의원, 전화연 경기도간호사회장, 류향희 안성시간호사회장,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고문들·()협의회장들 등도 참석하여 이번 초청 강연회에 대한 안성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알 수 있었다.

 

▲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이 ‘정청래의 정치 talk’라는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이날 초청 강연회에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은 정청래의 정치 talk’라는 주제로 국회 제1당인 더불어민주당의 수석 최고위원으로서 바라보는 현재 정치에 대한 흐름과 국민들의 정치 참여 확대 필요성 등에 대해 재미있고 알기 쉽게 강연하여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초청 강연회를 개최한 최혜영 의원은 이번 첫번째 국회의원 최혜영과 함께하는 초청 강연회에 참석해주신 많은 안성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안성의 발전을 함께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특히 이번 초청 강연회를 통해 우리 안성시민들의 높은 정치참여의식을 실감했다. 일회성 강연으로 그치지 않고, 앞으로 정치, 경제, 인문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사를 우리 안성에 초청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9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