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29 15:25:55
기사수정

 

▲ 안성시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은순)은 부모교육과 스포츠 활동을 접목해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NEW 스포츠데이’ 성과공유회를 진행했다.

 

[우리터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은순)은 부모교육과 스포츠 활동을 접목해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NEW 스포츠데이성과공유회를 진행했다.

 

본 사업은 지난 4월부터 1126일까지 아빠와 자녀가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통해 관계 향상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녀와의 대화법, 아빠와 자녀가 함께 스피드 스태킹 컵 쌓기, 카약 타기 등 총 8회기에 걸쳐 진행됐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한경대학교 웰니스스포츠과학전공과 연계해 장소 및 강사 등을 지원받았다.

 

참여한 김기엽 어린이는 아빠와 함께하는 시간이 정말 즐거웠다. 다른 친구들에게도 함께하자고 하고 싶다고 전했으며, 이에 아버지 김영진 씨는 한 달에 한 번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 소감을 전했다.

 

장은순 관장은 뉴 스포츠데이 활동을 통해 아빠와 자녀가 서로에 대해 이해하고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안성지역에 건강한 가족문화 형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97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