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30 12:15:04
기사수정

 

▲ 안성시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에서는 지난 29일 사랑의 농산물꾸러미 나눔행사를 추진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에서는 지난 29일 사랑의 농산물꾸러미 나눔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관내 거동 불편 어르신 및 소외가정 105가구를 방문해 곰탕, , 사과, 두부 등으로 만든 지역 농산물꾸러미를 전달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지역농산물 먹거리지원사업의 일환인 사랑의 농산물꾸러미 나눔행사는 이날 행사를 포함해 올해 총 4회에 걸쳐 추진됐으며, 관내 어려운 이웃 총 380가구에 전달됐다.

 

사랑의 농산물꾸러미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안성지역에서 생산된 내고장 농산물을 전달함으로써 경제적인 면뿐만 아니라 건강한 식생활도 돕고자 추진됐다.

 

정순자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 총회장은 이번 행사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허지욱 안성1동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해주시는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농산물꾸러미를 받으시는 분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979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