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한 의견 및 제안수렴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설물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QR코드를 활용하여 고객들의 의견 및 제안을 수렴한다고 밝혔다.
이번 의견 및 제안수렴은 민원 처리 속도를 높이고 시민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실시하는 조사로 공단에서 운영하는 체육시설인 안성맞춤소프트테니스구장, 안성국민체육센터 외 6곳의 입구에 QR코드[고객의견 및 제안을 수렴합니다] 포스터를 게시했다.
고객 의견 제출 및 제안 방법은 각 시설물에 게시된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인식 후 의견 및 제안을 제시할 수 있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 시설물을 이용하는 고객분들의 목소리를 신속하게 수렴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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