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02 15:53:22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김범진)는 1일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SK네트웍스 물류센터를 방문해 겨울철 화재예방을 위한 현장 행정지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김범진)1일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SK네트웍스 물류센터를 방문해 겨울철 화재예방을 위한 현장 행정지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지도는 대형 물류창고의 안전관리 운영실태를 확인하고 , 사전 위험요인 제거와 관계인의 안전의식향상 등 맞춤형 현장 지도로 재난사고를 예방하고자 마련됐다.

 

SK네트웍스는 창고시설로 연면적 5만 제곱미터, 4개동 규모로 3개동은 창고동과 사무실동으로 사용중이며 1개동은 4석유류를 보관하고있어 화재 시 큰 피해가 우려된다.

 

주요 내용은 유사 화재발생 사례 공유 소방시설 정상작동 및 수시 안전점검 당부 물류센터 안전관리 실태 확인 애로사항 청취 등의 내용을 토대로 컨설팅을 진행했다.

 

김범진 안성소방서장은 물류센터는 대량의 물건들이 승하차 및 적재돼 있어 대형화재 발생 시 피해가 막대하다겨울철 화재예방을 위해 관계자와 현장 직원의 관심과 주의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0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