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05 11:24:32
기사수정

최혜영 의원, “안성시민의 의견교류와 화합의 장 되길,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람

 

▲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은 12월 10일(토) 16시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국회의원 최혜영 안성사무소에서 “김용민 더불어민주당 (전)최고위원”을 모시고 두 번째 「국회의원 최혜영과 함께하는 초청 강연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1210() 16시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국회의원 최혜영 안성사무소에서 김용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을 모시고 두 번째 국회의원 최혜영과 함께하는 초청 강연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민주당의 개혁과제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강연회는 안성 지역주민들의 정치 참여 의식을 함양하고 지역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는 자리로, 안성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나 강연회 관련 문의는 안성사무소(031-653-5103)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에 초청 강연을 맡게 된 김용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은 경기도 남양주시() 국회의원(국회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으로, 검찰개혁 등 당내·외에서 직언을 멈추지 않는 개혁요정·유능한 개혁일꾼등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에 최혜영 의원은 김용민 ()최고위원을 모시고 하는 두 번째 국회의원 최혜영과 함께하는 초청 강연회에 많은 안성시민들이 참석하셔서 대한민국의 정치 현안과 안성의 발전을 위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정치, 경제, 인문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사를 우리 안성에 초청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03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