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05 16:38:19
기사수정

 

▲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이원희)와 안성시청(시장 김보라)이 공동으로 추진 중인 안성 중장년 행복캠퍼스(평생교육원장 이창희)사업의 일환인 ‘마음모아 대동제’가 12월 1일과 2일 양일간 한경대학교에서 개최됐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이원희)와 안성시청(시장 김보라)이 공동으로 추진 중인 안성 중장년 행복캠퍼스(평생교육원장 이창희)사업의 일환인 마음모아 대동제121일과 2일 양일간 한경대학교에서 개최됐다.

 

안성중장년 행복캠퍼스는 신중년이라 불리는 5060세대들이 퇴직 이후 삶을 설계하고 재도약하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으로 지난 10월부터 한경대학교가 추진 중이다.

 

이번 행사는 ‘2022년 안성 중장년 행복캠퍼스사업의 성과를 확산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특히 5060 인생사진 포토존, 원데이 특강(여가/봉사, 창업, 치매예방/뇌건강, 감정코칭), 플리마켓, 명량운동회 등이 참여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행사에 참여한 송모씨(, 54)나이 들어 축제에 참여한다는게 쉽지 않았는데 기대 이상으로 즐거웠다앞으로도 중장년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희 평생교육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흐뭇하다. 내년에도 안성시 중장년을 위한 적극적인 사업을 확대, 추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04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시의회 210회 임시회
안성시민장학회 임원공고
내집 내점포 앞 눈은 내가 치웁니다
기부하고 혜택 받는 고향사랑 기부제
또 하나의 자연, 안성마춤'
안성시의회 홍보
안성시민장학회 2022년 장학금 공고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