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06 16:44:49
기사수정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한 건강증진&탁구강습프로그램 운영해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과 안성시체육회(회장 김종길)는 시민에게 열린 생활체육시설 안성맞춤종합운동장과 안성맞춤실내체육관에서 지난 10월부터 2개월 간 진행된 생활체육 협업프로그램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과 안성시체육회(회장 김종길)는 시민에게 열린 생활체육시설 안성맞춤종합운동장과 안성맞춤실내체육관에서 지난 10월부터 2개월 간 진행된 생활체육 협업프로그램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획된 생활체육 협업프로그램은 건강 체조 및 스트레칭 기반으로 구성된 건강증진 프로그램과 탁구 강습 프로그램으로, 공단이 운영하는 공공체육시설에서 안성시체육회 소속 전문 강사의 섬세한 맞춤강의와 참여자들의 열정이 어우러져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공단과 체육회는 건강한 지역사회를 조성하고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자 한마음 한뜻으로 협치 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양질의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노력했고, 공공체육시설을 활용한 지속 가능한 성장 프로그램 운영으로 잠재적 고객 확보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내렸다.

 

다만, 종합운동장 내 체육시설은 시내와 거리가 있고 버스 등 대중교통으로 이동이 불편해 해당 프로그램 이용에 제약이 있어 참여가 어려워 아쉽다는 다소 의견을 수용하여 시민 불편의 최소화를 위한 방안을 강구 할 예정이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운영함에 있어 미흡한 점이 많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 시민 분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린다.”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공단은 시민들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안성시체육회와 교류 협력을 통해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0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시의회 210회 임시회
안성시민장학회 임원공고
내집 내점포 앞 눈은 내가 치웁니다
기부하고 혜택 받는 고향사랑 기부제
또 하나의 자연, 안성마춤'
안성시의회 홍보
안성시민장학회 2022년 장학금 공고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