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2 15:10:21
기사수정

올 한해 장애인체육회 성과 공유 및 유공자 표창 등 화합의 시간 가져

 

▲ 장애인단체와 시설에서 뜻을 모아 만든 감사패를 김 시장에게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안성시장애인체육회(회장 김보라 안성시장)는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앞장선 유공자들을 표창하고 장애인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21AW 웨딩홀 3층 연회장에서 ‘2022년도 안성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안성시장애인체육회장인 김보라 시장을 비롯한 최혜영국회의원, 박명수도의원, 양운석도의원, 황세주도의원, 최승혁시의원, 지강스님 및 장애인체육관계자 등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식전행사로 안성연예협회 색소포니스트 줄리정의 색소폰 연주에 이어 장애인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헌신한 마음샘 성가의원 김대웅센터장, 한길마을 한미화원장, 안성연화마을 이재용대표, 안성시장애인복지관 오영미사무국장, 서운장애인주간보호센터 전길선 사회재활교사 등 다섯 명에 대한 안성시장 감사장 수여 및 장애인단체와 시설에서 뜻을 모아 만든 감사패를 김 시장에게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안성시장애인체육회(회장 김보라 안성시장)는 지난21일 AW 웨딩홀 3층 연회장에서 ‘2022년도 안성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2022년 한 해 안성시 장애인체육회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어냈다라며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노력해주신 체육인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고앞으로도 장애인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22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