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8 12:00:47
기사수정

 

▲ 안성시 미디어센터(이하 미디어센터)는 지난 12월 22일(목) 관내 장애인복지시설, 27일(화) 지역 마을회관에서 ‘찾아가는 상영회’를 운영하였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미디어센터(이하 미디어센터)는 지난 1222() 관내 장애인복지시설, 27() 지역 마을회관에서 찾아가는 상영회를 운영하였다.

 

찾아가는 상영회는 평소 영화 관람이 어려운 지역 주민들이나 소외 계층이 미디어에 친숙해질 수 있도록 영상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찾아가는 상영회22안성시 장애인 주간보호시설에서 <</span>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 27죽산면 매곡마을회관에서 <</span>장수상회>를 상영했다. 찾아가는 상영회에 참여한 주간보호시설 관계자와 시민들은 평소 극장에 가서 영화를 감상하기 쉽지 않은 장애인 친구들에게 상영회를 통해 영화를 보여줄 수 있어 좋았고, 집에서 혼자 보는 것보다 주민들과 서로 공감하며 영화를 볼 수 있어 인상 깊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안성 미디어센터는 올해 11월 개관 이후 첫 상영 사업을 운영하였는데, 참여하신 분들이 너무 재미있게 보셔서 찾아가는 상영회뿐만 아니라, 2023년에도 다양한 계층·지역·단체를 대상으로 영화 토크 프로그램 영화들의 수다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찾아가는 상영회는 무료 영화 상영 지원 사업으로, 안성시 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기관 또는 단체가 신청 가능하며, 신청 후 운영방식, 상영 공간과 시설 등은 담당자와의 협의를 통해 운영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29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