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9 11:54:55
기사수정

 

▲ 안성시보건소가 청소년 흡연 예방을 위해 지난 28일, 안청중학교 학생 및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하굣길 캠페인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보건소가 청소년 흡연 예방을 위해 지난 28, 안청중학교 학생 및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하굣길 캠페인을 실시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안성3동 위원회와 함께 실시한 이날 캠페인은 학생 및 교직원들의 흡연 예방 및 금연 홍보를 위해 추진됐으며 지난 6월 비룡중학교에서, 9월에는 안성중학교, 안성고등학교에서 실시된 바 있다.

 

현수막과 피켓을 활용해 학생 및 교직원에게 흡연 예방과 금연의 필요성을 알리면서 리플릿과 홍보물품을 지급했으며, 코로나19 동절기 추가접종 홍보를 위한 전단지도 함께 배포했다.

 

나경란 안성시보건소장은 안성시보건소에서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등·하굣길 흡연 예방 캠페인뿐만 아니라 흡연 예방 교육 및 흡연 예방 공연(샌드아트 공연, 마술쇼 등) 등 청소년의 흡연 진입을 막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 건강증진과 건강증진팀(031-678-5753)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3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