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05 12:11:23
기사수정

 

▲ 안성시 보개도서관 내 책문화센터에서는 이달 31일까지 「짓다, 펴다, 이야기가 되다」라는 부제로 『2022년 수강생 작품 전시회』를 진행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보개도서관 내 책문화센터에서는 이달 31일까지 짓다, 펴다, 이야기가 되다라는 부제로 2022년 수강생 작품 전시회를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전시회는 웹툰, 오일파스텔, 손그림 일러스트, 책 만들기(마음을 담은 그림책, 드로잉에세이, 온라인 글쓰기 카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책 22권과 원화 66점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책 만들기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 작품은 기존 형식을 깨고 다양한 크기와 방법으로 만들어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책이란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안성시 보개도서관은 관내 출판·독서문화를 진흥하고자 지난 20215월 책문화센터를 구축해, 독서를 넘어 기획부터 책 제작까지 직접 독립출판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상의 모든 소재가 글과 그림이 될 수 있고 개인의 창작능력을 키워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공정자 안성시 도서관과장은 이번 작품전시회가 수강생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도서관 프로그램을 여러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많은 시민여러분들이 관람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작품전시회는 안성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개도서관(031-678-5332)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37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