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18 12:28:57
기사수정

 

▲ 경기도의회 황세주 도의원(더민주, 비례)이 18일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2022년 올해의 의원”으로 선정돼 공로패를 수여 받았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경기도의회 황세주 도의원(더민주, 비례)18일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2022년 올해의 의원으로 선정돼 공로패를 수여 받았다.

 

황세주 도의원의 이번 공로패 수상은 경기도의회 11대 초선의원으로 2022년 경기도의회와 안성시간 원활한 협력사업 추진, 장애인 자립생활 지원, 군복무 상해보험 보장 강화, 어린이집 식중독 예방, 저출산에 따른 해소방안 추진 등 왕성한 의정활동 전개에 따른 것이다.

 

특히, 황 의원은 주민들이 진출입에 어려움을 겪는 도로관련 민원현장에 직접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청취, 해결방안 협의와 확정 등 솔선수범하는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아울러 경기도내 어린이집 대상 식중독 사전 전수조사를 통한 영유아 먹거리 안전과 건강 보호를 도모하는 등 바람직한 의회 의원상을 정립하는데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남종섭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은 황세주 의원은 2022년 한 해 동안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도민의 공공복리 증진에 힘쓰고, 더불어민주당이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 구현에 모범을 보였기에 이 패를 증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황세주 의원 공로패 수상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더 겸손하게 지역 주민들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의정활동으로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45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