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20 14:22:54
기사수정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선사하는 로맨틱한 무대

 

▲ 안성맞춤아트홀 올해 첫 기획공연으로‘2023 신년음악회 _ 김소현, 손준호의 LOVE & MUSICAL’을 오는 2월 18일(토) 오후 5시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맞춤아트홀 올해 첫 기획공연으로‘2023 신년음악회 _ 김소현, 손준호의 LOVE & MUSICAL’을 오는 218() 오후 5시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신년 음악회는 음악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배우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펼치는 로맨틱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토크 콘서트로 대형 뮤지컬과 TV 방송, CF까지 두루 섭렵한 정상 뮤지컬 배우 부부의 소소한 이야기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유명 뮤지컬 노래와 팝송 등으로 꾸며진다.

 

대중성과 흥행성을 고루 갖춘 이번 토크 콘서트는 이자은 밴드의 라이브 연주와 함께 소현 배우와 손준호 배우의 솔로곡부터 듀엣곡까지 모두 들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KBS2불후의 명곡 손준호와 함께 출연했던 테너 김상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무대를 선사한다.

 

김소현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대표곡‘Think of me'를 비롯하여 뮤지컬 캣츠의메모리, 모차르트의황금별등을 선보이며 손준호는‘You will never walk alone', '이룰 수 없는 꿈', 'You're still you' 등을 부른다. 듀엣곡으로는 지컬 지킬앤하이드의Take me as I am’, 오페라의 유령의‘All I ask of you’등을 부른다. 특별 게스트 김상진은‘My way', '낭만에 대하여’,‘첫사랑등의 무대로 즐거움을 한가득 선사할 예정이다.

 

로맨틱 토크 콘서트김소현, 손준호의 LOVE & MUSICAL'의 티켓 가는 R30,000, S20,000원이며 안성 시민은 15% 할인이 적용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6)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5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