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03 14:12:54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김범진)는 3일 화재로 인해 정신적·재산적 피해를 입은 주민의 신속한 생활 안정 및 일상 복귀 도모를 위한 화재피해주민 지원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김범진)3일 화재로 인해 정신적·재산적 피해를 입은 주민의 신속한 생활 안정 및 일상 복귀 도모를 위한 화재피해주민 지원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화재피해주민 지원센터는 화재 피해를 입은 주민에게 신속한 피해복구뿐 아니라, 생활·의료 등 각 분야별 지원부서로부터 구호지원과 안내를 받을 수 있어 피해를 입은 주민들의 재활 의지를 높이고 생활 안전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된다.

 

주요 내용은 화재증명원 발급 유관기관 지원체계 안내 구호물품 등 생활지원안내 지원기관 연계를 통한 심리회복 지원 의용소방대 활용 피해주민 신속 복구 활동 화재현장 지킴이 소화기 지원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화재피해주민 지원센터 운영에 관한 문의는 안성소방서 홈페이지 또는 현장지휘단(031-678-4424~4425)에서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김범진 서장은 화재피해주민 지원센터를 상시 운영하여 불의의 사고로 화재피해를 입은 시민이 신속하게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57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