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06 11:59:30
기사수정

 

▲ 지난 2일(목), 경옥당한의원(원장 이원욱)은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 한방쌍화탕 170세트를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지난 2(), 경옥당한의원(원장 이원욱)은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 한방쌍화탕 170세트를 전달했다. 이날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 전달된 한방쌍화탕세트는 관내 장애인 및 위기가정을 대상으로 전달 될 예정이며, 이는 MOU체결 후 지속적인 기부여서 더욱 의미가 크다.

 

안성 공도 대림동산에 위치한 경옥당한의원은 몸과 마음이 편안하게 하는 사람 중심의 진료를 바탕으로 척추 골타요법, 통증, 소아성장, 여성, 비만, 피부, 보약 등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안성 지역사회에서 관내 청소년 대상 영화관람 지원과 지역사회 사회적배려계층 대상으로 후원 물품 전달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안성경옥당한의원 이원욱 원장은 안성시 취약계층의 건강한 삶을 제공하기 위한 의료 서비스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마음을 나누며 도울 수 있는 것에 대해 뿌듯함을 느낀다""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모두가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한길복지재단과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은 2008년에 설립하여, 직업중점 한길학교와 안성시장애인복지관 등 다양한 산하기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기관 및 기업 등과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581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