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08 11:54:10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시 SNS에 활기를 불어 넣을 시민기자단 ‘안성시SNS기자단’을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시 SNS에 활기를 불어 넣을 시민기자단 안성시SNS기자단을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안성시SNS기자단은 안성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시민에게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주요 정책을 비롯하여 행사, 관광자원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취재·제작해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 분야는 블로그에 콘텐츠를 제공하는 블로그 기자단, 사진을 제공하는 공감사진기자단과 영상을 제공하는 크리에이터 기자단으로 3개 분야 총 13명을 선발한다.

 

특히 크리에이터 기자단은 시민 밀착형 공감 콘테츠를 영상으로 제작하는 기자단으로 MZ세대와 소통하고 안성의 다양한 모습을 역동적으로 홍보하고자 올해 신설되었다.

기자단은 오늘 2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총 10개월 간 활동할 예정으로 기사 및 사진, 영상 제공에 따른 원고료가 지급된다.

 

시 관계자는 시민기자단이 시정 소식을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형식의 온라인 콘텐츠로 제작해 시민과 소통하는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청 홈페이지 공고 게시판과 블로그등에서 확인하거나 안성시청 소통협치담당관 미디어홍보팀(031-678-206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60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