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09 12:18:24
기사수정

 

▲ 안성시에서는 오는 2월 22일까지 ‘평생학습장터’ 학습공간과 지정된 공간에서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학습동아리 모집한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에서는 오는 222일까지 평생학습장터학습공간과 지정된 공간에서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학습동아리 모집한다


평생학습장터는 평생학습 공간 혁신으로서 안성시 전통시장 상인 생활유휴 공간을 평생학습 공간으로 지정하여 전통시장 내 장도 보고 평생학습도 참여하는 전통시장 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안성시에서 시행하는 사업이다.

 

학습공간은 정기적으로 일정 시간 장소를 제공할 수 있는 시설이여야 하며, 평생학습 관련 게시 등 지역 커뮤니티 공간으로서 역할을 수행한다. 활동하고자 하는 학습동아리는 지정 학습공간의 시설 주와 시간 협의 후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평생학습장터 지정 신청 대상은 전통시장 내 카페 및 공방 등 학습동아리가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이라면 어디든 신청 가능하다. 또한, 지정된 학습공간에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시 강사비를 지원받을 수 있으므로 안성시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 안성시 교육청소년과 평생학습팀(031-678-6844)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61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