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15 11:59:55
기사수정

시민 건강 챙기기 프로젝트 소프트테니스 강습활성화 추진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공공체육시설 활성화 방안으로 2023년도 소프트테니스 강습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공공체육시설 활성화 방안으로 2023년도 소프트테니스 강습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안성시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각 전문 강사를 채용하여 다양한 체육시설을 이용한 강습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안성시는 전국 최강의 실력을 갖추고 있는 소프트테니스팀을 운영하고 있고, 안성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전국 최고의 국제규격 구장(8)도 운영하고 있다.

 

정찬 이사장은 전국 최고수준의 구장을 갖추고 있을 만큼 전문적인 선수층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프트테니스가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아 아쉬움이 있어 활성화를 시키고자 강습을 마련하게 되었다.”근력, 지구력, 순환계 개선 효과 등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소프트테니스를 배우셔서 건강을 챙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소프트테니스 강습은 전문지도자 강습으로 매월 회원을 모집하며 별도의 강습비가 있다. 강습시간 및 강습비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설운영팀(031-8856-2336)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66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