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24 13:25:10
기사수정

공단 임직원 모금액 2,700,000원 기부

 

▲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사랑회는 지난 23일 남부 도서지역 가뭄 극복 ‘먹는 물 나눔 릴레이’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사랑회는 지난 23일 남부 도서지역 가뭄 극복 먹는 물 나눔 릴레이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릴레이 참여는 남부 도서지역의 극심한 가뭄으로 급수를 제한 받는 주민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 먹는 물 나눔 릴레이참여를 통해 전라남도 완도 지역의 주민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270만원 상당의 기부금은 남부 지방의 피해를 함께하고자 하는 공단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졌으며, 모여진 기부금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에 기부하였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사랑회는 임직원 상호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불우이웃과 불우직원의 재정적 지원으로 더불어 사는 사회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만든 모임으로 매월 급여에서 일정액을 정기적으로 모아 운영되고 있으며, 2005년부터 현재까지 16년째 매년 불우이웃에게 사랑의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정찬 이사장은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현안 해결을 위한 사회적 나눔에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770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