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28 12:56:29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에서 임직원, 일반시민들을 대상으로 지난 24일 안성맞춤소프트테니스구장 주차장에서 ‘2023년 제1회 사랑의 헌혈운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에서 임직원, 일반시민들을 대상으로 지난 24일 안성맞춤소프트테니스구장 주차장에서 ‘2023년 제1회 사랑의 헌혈운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의 헌혈운동은 최근 우리사회의 저출산, 고령화로 인하여 헌혈가능 인구가 감소하는 상황에서 혈액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고자 대한적십자사 경기남부 혈액원의 요청으로 헌혈차량을 지원받아 진행을 하였으며 총 21명이 사랑의 헌혈운동에 동참했다.

 

헌혈 참여자에게는 자원봉사시간 4시간 인정, 혈액원에서 제공하는 영화 관람권, 여행용세트 등 기념품 증정 등 혜택이 제공되었으며 이날 받을 헌혈증서는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에 처한 어린이와 환자들에게 기증될 예정이다.

 

이정찬 이사장은 헌혈은 작은 실천으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큰 나눔 활동인 만큼 헌혈운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며 바쁜 일정 가운데서 헌혈운동에 참여해주신 직원 및 시민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81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