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조고등학교 김찬희 학생의 아름다운 선물,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60만원 상당의 상품권 기탁
  • 기사등록 2023-03-08 11:59:29
기사수정

 

▲ 안성시 창조고등학교에 재학중인 김찬희 학생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그동안 모아온 60만원상당의 상품권을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안성3동협의체’)에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창조고등학교에 재학중인 김찬희 학생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그동안 모아온 60만원상당의 상품권을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안성3동협의체’)에 기탁했다.

 

김찬희 학생은 지난 2월 관내 초등학생 형제가 안성3동협의체에 용돈을 기탁하는 모습에 감동받아 본인도 그동안 모아온 60만원으로 상품권을 구매해 전액 기부하기로 마음먹었다고 밝혔다.

 

안성3동협의체 이문주 민간위원장은 최근 난방비와 고물가로인해 저소득 취약계층 주민들은 흔히 말하는 중산층에 비해 몇배의 고통을 체감하고 있다. 이러한 때에 학생들의 순수한 마음으로 이어지는 용돈기부가 지역의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으며, 성인들로 하여금 많은 생각을 하게 한다. 아무쪼록 김찬희 학생의 순수한 기부가 의미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숙희 안성3동장은 “60만원은 성인들에게도 큰 금액인데, 선뜻 기탁한 김찬희 학생의 순수한 마음을 소중하게 받아들여 우리 안성3동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투명하게 사용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905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