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09 12:07:33
기사수정

  

▲ 안성시 영어특화도서관인 아양도서관에서는 안성시민의 영어 교육 욕구 충족을 위해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 4월부터 5~7세 관내 어린이집・유치원생을 대상으로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영어특화도서관인 아양도서관에서는 안성시민의 영어 교육 욕구 충족을 위해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 4월부터 5~7세 관내 어린이집유치원생을 대상으로 '영어체험동화마을'이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영어체험동화마을'은 가상현실 기술을 동화구연에 접목하여 어린이들이 동화 속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체험을 제공하는 체험형 영어동화구연도서관 이용방법 교육 / 어린이자료실 소개 / 자율독서를 실시하는 도서관 이용교육으로 이루어져 있다.

 

'영어체험동화마을'은 관내 어린이집·유치원생 중 5~7세를 대상으로 매주 화·목요일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고 하며, 체험형 영어동화구연은 아양도서관 2층 체험동화마을에서, 도서관 이용교육은 1층 어린이자료실에서 각각 30분동안 진행한다.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 문화행사탭에서 영어체험동화마을영어체험동화마을 신청을 클릭하여 해당 페이지 내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공정자 도서관과장은 외국어 습득에 주요한 영·유아 시기 영어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고, 또 도서관 이용교육을 통해 책과 도서관에 대해 일찍부터 친숙해지는 것을 목표로 이 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상·하반기에 정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안성시 관내 어린이집·유치원만 신청이 가능하며,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전화(031-678-0733)로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391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