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16 14:40:06
기사수정

 

▲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 이재용 대표가 지난 15일 안성1동에 거주하고 있는 어려운 저소득층에 전해 달라며 안성1동 주민센터에 쌀 10kg 50포를 기탁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 이재용 대표가 지난 15일 안성1동에 거주하고 있는 어려운 저소득층에 전해 달라며 안성1동 주민센터에 쌀 10kg 50포를 기탁하였다.

 

이날 이재용 대표는 안성1동 뿐만 아니라 안성2동과 안성3동에도 쌀을 기탁하며 이웃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을 안성 곳곳에 전달하였다. 앞으로도 여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하게 관심을 갖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 이재용 대표는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저소득 소외계층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이번 기탁을 마련했다.” 라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며 쌀을 전달하였다.

 

한편 허지욱 안성1동장은 어려운 시기 주민들에게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기탁자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리며 기탁하신 상품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위기가정 및 홀몸노인 등 저소득층에게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000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