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20 15:08:40
기사수정

 

▲ 안성시는 제24회 안성시장기 야구대회 리그 개막에 앞서 지난 3월 10일 안성맞춤야구장 인조잔디 보수 및 낙구방지망 설치 등 새단장을 완료하였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는 제24회 안성시장기 야구대회 리그 개막에 앞서 지난 310일 안성맞춤야구장 인조잔디 보수 및 낙구방지망 설치 등 새단장을 완료하였다.

 

안성맞춤야구장 외야의 노후된 인조잔디와 마모로 인한 미끄러짐 등 생활체육 야구인들의 부상 방지 및 경기력 향상을 위하여 인조잔디충전재 보충 및 브러싱을 통하여 최상의 야구장 컨디션을 확보하였으며, 경기 중 발생하는 야구공의 낙구로 인한 차량 파손 및 인명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주차장에 낙구방지망을 설치하였다.

 

안성시야구소프트볼협회 관계자 및 사회인 야구인들은 경기장 외야 인조잔디가 노후되어 경기 시 불편함이 있었으나, 이번 인조잔디 보수를 통하여 마치 새 구장에서 뛰는 것 같아 너무 좋다등 이번 새단장에 매우 만족하였다.


안성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예산을 확보 반영하여 공공체육시설 이용자들의 불편이 없도록 쾌적한 생활체육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05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