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20 18:42:28
기사수정

 

▲ 안성시의회는 생활쓰레기 분리 배출을 위한 환경교육과 시민이 많이 찾는 관내 호수주변 환경정화 활동에 나섰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의회는 생활쓰레기 분리 배출을 위한 환경교육과 시민이 많이 찾는 관내 호수주변 환경정화 활동에 나섰다.

 

날 행사는 안성시의회 안정열 의장과 시의회 의원, 의회사무과 공무원, 병전우회, 어머니방범연합회, IL센타, 시민 등 40여명이 함께 참여하여 금광호수(박두진둘레길)주변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정비하였다.

 

또한 올바른 쓰레기의 분리배출을 위해 전문강사를 초청하여 환경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참여한 시민들과 의원들은 실질적인 교육을 통해 쓰레기 분리배출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쓰레기 분리배출과 환경보호의 중요성에 대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안정열 의장은 안성시 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해서 시민들의 올바른 분리배출에 대해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하다고 당부하며, “안성시의회도 현재 소각장 문제 해결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더욱더 시민을 위한 의회로 거듭나고, 의원들과 뜻을 모아 슬기롭게 열린의회, 바른의정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06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