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21 15:17:15
기사수정

 

▲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회장 고진숙)는 지난 20일 안성시농업기술센터 생활과학관에서 지역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반찬나눔행사를 실시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회장 고진숙)는 지난 20일 안성시농업기술센터 생활과학관에서 지역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반찬나눔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이순우 전임회장이 표고버섯을, 윤성숙 부회장이 감자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안성시연합회 고진택회장이 얼갈이를 기부하여 진행되었으며, 얼갈이 물김치와 표고·감자볶음을 만들어 각 읍면동별 회장과 임원들이 100가구에 직접 가가호호 방문하여 사랑을 전달하였다.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 고진숙 회장은 앞으로도 생활개선회 회원들과 함께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불우이웃을 돕고자 다각적인 복지사업을 전개하여, 저희 생활개선회가 농업발전과 여성농업인의 권익증진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생활개선회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안성시농업기술센터 김건호 소장은 분주한 농번기가 도래하는 이 시점에 생활개선회에서의 추진한 반찬나눔행사는 더 뜻깊게 생각되어 깊이 감사드리며, 더불어 교육과 정서함양 등 여성농업인 리더양성과 단체육성을 위해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는 관내 11개 읍·면 생활개선회의 연합체로서 여성농업인 교육지역봉사 및 회원간 자조활동을 성실히 실천하는 대표적인 여성농업인 단체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066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아이들이 행복한 맞춤도시 안성'
안정열의장
보광전기
안성마춤한우갤러리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성문협 25회 안성예술제
최혜영 국회의원 창간축하 배너
k1(주)
안성미술협
기아비룡대리점
김영기대표
'고품격 자연먹거리, 안성마춤'
김학용 국회의원 창간 8주년 축하
한경국립대학교
안성시 어르신 무상교통 지원사업안…
안성시의회 홍보
공도독서실
기부하고 혜택 받는 고향사랑 기부제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안성시민장학회 후원
또 하나의 자연, 안성마춤'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