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21 15:29:24
기사수정

 

▲ 안성시가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한경국립대학교 지역문화복합관 3층 체육관에서 쓰레기 문제 해소를 위한 “안성시민 300인 원탁토론회”를 개최한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가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한경국립대학교 지역문화복합관 3층 체육관에서 쓰레기 문제 해소를 위한 안성시민 300인 원탁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원탁토론회에서 안성시 생활쓰레기의 발생부터 수집운반처리 등 현안사항과 쓰레기 문제 해소를 위해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대하여 논의하며, 이를 바탕으로 시민 실천방안을 도출한다. 그룹별 토론 테이블마다 퍼실리테이터를 배치해 시민의 의견을 이끌어내고 최종 합의된 토론 결과는 검토를 거쳐 자원순환 정책에 반영할 예정이다.

 

안성시는 쓰레기 줄이기를 위한 시민 실천방안에 대한 사전 인식조사(https://bit.ly/anseong_survey) 실시하며, 원탁토론회 참여를 원하는 안성시민은 온라인링크를 통한 접수(https://bit.ly/anseong) 및 자원순환과(031-678-2651~5)로 신청하면 된다.

 

자원순환과장은 안성시민 300인 원탁토론회를 통해 쓰레기 감축을 위한 정책에 다양한 시민의 목소리가 담길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토론회 결과가 시민중심의 자원순환 정책으로 연결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074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