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24 13:09:37
기사수정

 

▲ 안성시 양성작은도서관에서는 양성 주민들을 위한 취미 체험 및 자기 계발 프로그램으로 프랑스 자수 <나만의 컵받침 만들기>를 운영한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양성작은도서관에서는 양성 주민들을 위한 취미 체험 및 자기 계발 프로그램으로 프랑스 자수 <</span>나만의 컵받침 만들기>를 운영한다. 본 프로그램은 414일 금요일 오후 2시에 양성작은도서관 내에서 원데이 클래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 내 예술가인 임혜숙 규방 공예 작가가 운영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하여 참가자는 알록달록하고 예쁜 느낌을 잘 살릴 수 있는 프랑스 자수 기법의 기초를 배울 수 있으며, 직접 만든 나만의 컵받침도 갖게 될 것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본 프로그램에 많은 지역주민들이 참여하여 본인도 몰랐던 재능과 취미를 발견하여, 스스로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보낼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 대상은 양성 주민 8명으로 참가 신청 및 문의는 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anseong.go.kr/library/main.do)나 전화(678-0721, 양성작은도서관)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1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