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24 13:13:35
기사수정

 

▲ LB세미콘 TEST본부 임직원은 지난 23일 지역의 청소년을 위한 지정기부금 200만원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LB세미콘 TEST본부 임직원은 지난 23일 지역의 청소년을 위한 지정기부금 200만원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이는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위생용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에 전 구성원이 십시일반 모은 금액이다. 기탁받은 지원금은 2LB세미콘 안성 사업장 직원들이 기탁한 우수리자금 250만원과 함께 청소년 위생용품 구매 지원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반도체 후공정 외주 기업(OSAT)LB세미콘은 2000년 설립된 구인회 LG그룹 창업주의 손자인 구본천 수석부회장이 이끄는 LB그룹의 주력 계열사이며, 현재 김남석 대표이사 체제로 세계 OSAT 10위를 향해 달리고 있는 회사로 2022년부터 안성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2022500만 원 상당의 건강보조식품 지원을 시작으로 저희 센터를 통해 지속적으로 후원 활동을 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LB세미콘이 이어갈 선한 영향력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관내 기업으로부터 후원금 및 다양한 물품을 기탁 받아 도움이 필요한 대상에게 배분하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 파트너로서 안성시 기업 사회 공헌단을 모집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126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