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03 12:30:27
기사수정

 

▲ 지난 3월 31일 (금) 성경기업마트는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 성경플러스마트 개업기념 1,000만원 상당의 생필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지난 331() 성경기업마트는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 성경플러스마트 개업기념 1,000만원 상당의 생필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 전달식은 직업중점 특수 교육기관 한길학교에서 진행되었으며, 성경기업마트 김익기 회장과 성경플러스마트 허태근 대표, 탤런트 송옥숙 외 20여명의 관계자들과 함께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과 한길학교 장은주 교장 외 교직원 등이 참석하였다.

 

전달된 1,0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은 한길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산하기관에서 지원하는 장애인들을 위해 배분될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은 장애인의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생필품들이 포함되어 있어, 그들의 삶의 질 향상과 삶의 부족함을 보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한길복지재단과 성경기업마트 외 관계자는 전달식이 끝난 후, 학교 시청각실에서 함께 한길복지재단의 14년간의 변화를 담은 영상을 시청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소중한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서로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내었다.

 

한편 한길복지재단은 2008년에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으로, 직업 중점 특수교육기관 한길학교와 안성시장애인복지관 등 다양한 산하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성경기업마트와는 2020년에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지역사회의 발전과 사회적 약자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지원하기 위해 협력해 오고 있다. 성경기업마트의 연계기업인 성경플러스마트는 안성시 공도읍 용두리에 위치해 있으며, 328일 오픈식을 개최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254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