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17 17:44:43
기사수정

 

▲ 사진 왼쪽부터 이임대장(이주영),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장 허숙, 취임대장(조재문)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자율방범대 연합회 석정자율방범대 제14(이임대장 이주영), 15(취임대장 조재문) 대장 이취임식을 하며 축하화환을 대신하여 받은 쌀을 지역의 어려운 가정에 사용해 달라며, 지난 15()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송용현)좋은이웃들에 사랑의 쌀(870kg)을 전달하였다.

 

석정자율방범대(대장 조재문)취임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의 안전과 범죄예방을 위해 헌신하는 자율봉사조직으로서, 대원들 간의 협력과 화합을 통해 자율방범대 발전뿐 아니라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솔선수범하는 단체로 발전시켜 지역의 작은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였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송용현)바쁜 일상 속에서도 주변 이웃을 위하여 봉사하는 대장님과 자율방범대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탁 받은 쌀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푸드뱅크 사업을 통해 따뜻한 마음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안성 석정자율방범대는 평소 관내 우범지역 순찰을 통한 범죄예방, 청소년 선도, 보호 및 미아, 가출인 보호, 경찰과 합동근무 등 관내 주요 행사시 질서유지 및 기타 경찰업무 보조 등 자원봉사에 의하여 지역 방범활동을 하고 있는 민간 봉사단체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432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