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26 12:15:15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25일 한국낙농육우협회(회장 유종현)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관내 가정위탁가정과 조손가정 아이들을 위해 육우 30세트(240만원 상당)를 기부하였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25일 한국낙농육우협회(회장 유종현)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관내 가정위탁가정과 조손가정 아이들을 위해 육우 30세트(240만원 상당)를 기부하였다고 밝혔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안성 육우지부는 육우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육우고기의 소비촉진과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단체로 2018년부터 관내 아동시설과 위탁 아동을 대상으로 육우세트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등심과 불고기로 구성된 육우세트는 질좋은 품질로 배분대상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안성 육우지부 유종현 회장은 우리 지부에서는 작지만 꾸준히 할 수 있는 이웃돕기로 육우세트 나눔을 하고 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잘 자라길 바라며 올해 크리스마스에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임병주 부시장은 안성시 육우지부와 같이 꾸준한 나눔은 지역 내 선한 영향력이며 기부문화 확산에 동기부여가 될것이라고 생각한다. 기부에 감사드리며 아이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551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