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04 13:17:39
기사수정

 

▲ 서안성푸드뱅크(대표 박면호)는 지난 5월 2일(화)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대일파트너스(대표 김정우)와 기부 물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서안성푸드뱅크(대표 박면호)는 지난 52()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대일파트너스(대표 김정우)와 기부 물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전달식에는 117만원 상당의 빵 800개가 기부되었으며, 서안성푸드뱅크를 통해 안성시 지역 내 저소득 가정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빵은 저소득 가정과 먹거리 취약계층이 평소 경제적 어려움으로 선뜻 구매하기 어려운 식품으로 이번 기부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작지만 큰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

대일파트너스 대표 김정우는 평소 기부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서안성푸드뱅크를 통하여 더 많은 기부 참여를 하겠다라고 전했다.

 

서안성푸드뱅크 대표는 최근 물가상승과 어려운 경제 상황에 가장 큰 타격을 받은 사람들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라고 생각한다. 소외된 이들에게 작지만 큰 행복을 전달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대일파트너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열심히 달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안성푸드뱅크(031-671-0631) 또는 홈페이지 https://sasfoodbank.kr/ 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665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