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04 13:22:58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3일 ㈜청양식품에서 가정의달 맞이 이웃돕기로 현금 500만원을 기부하였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3청양식품에서 가정의달 맞이 이웃돕기로 현금 500만원을 기부하였다고 밝혔다.

 

안성시 양성면에 위치한 청양식품은 1997년에 설립하여 식품첨가물과, 식용유지 등을 제조 생산하는 회사로 한국인의 입맛과 소비자의 건강을 지켜온 전통식품의 맥을 이어온 건강한 기름을 생산하는데 주력 하고 있다.

 

2005년부터 꾸준히 기부를 실천하고 있으며 2020년부터는 정기적으로 연2회 현금을 기부하여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별도의 전달식 없이 현금을 직접 기부한 김미희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기부하게 되었고 기부금이 취약계층 아동과 독거노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메시지를 전했다.

 

안성시 관계자는 매년 꾸준한 기부에 감사드리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기부관련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청 홈페이지(분야별정보->보건/복지->기부하기)와 안성시청 복지정책과(678-217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666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