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25 17:15:47
기사수정

 

▲ 지난 24일, 안성시 금광면새마을부녀회(회장 안효순)가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먹거리 나눔 행사를 펼쳤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지난 24, 안성시 금광면새마을부녀회(회장 안효순)가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먹거리 나눔 행사를 펼쳤다.

 

지역농산물 먹거리 보장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이번 행사에서, 금광면새마을부녀회 회원 20여명은 금광면사무소에 모여 지역 내 먹거리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농산물 꾸러미를 준비했다.

 

부녀회원들은 달걀 및 방울토마토, 느타리버섯 등으로 농산물 꾸러미를 구성하였으며, 준비한 꾸러미는 부녀회원들이 직접 관내 홀로 사시는 어르신 및 취약계층 100여명에게 전달했다.

 

안효순 금광면새마을부녀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시간을 내어 행사에 적극 참여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관내 어르신 등 지역민들의 건강과 안부를 챙기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광면새마을부녀회에서는 이날 행사를 포함하여 올해 총 4회의 먹거리 나눔 행사를 추진할 계획으로, 매 행사마다 지역 내 먹거리 취약계층 약 100명에게 사랑과 관심을 담은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96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